버거킹에서 새로 나온 화이트 갈릭 와퍼를 먹어봤습니다.

 

버거킹은 희대의 역작 트러플 머쉬룸 와퍼를 없애고 나서는 자꾸 이상한 버거를 내놓고 있네요.

 

이 버거도 그냥 그렇습니다.

 

딱히 인상적이지 않은 맛이네요.

 

사실 인상적이지 않다기 보다는 좀 이상한 맛입니다.

 

맛없어서 못먹겠다 그런 이상한 게 아니고 좀 의아한 맛이라고 할까요ㅋㅋ

 

이런 걸 왜??? 만든 걸까????

 

검색해보고 트러플 머쉬룸 와퍼랑 비슷한 느낌이 난다는 평들에 낚여서 먹었는데 그냥 어이가 없습니다.

 

 

암튼 먹으면서의 느낌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냥 마늘향이 약간 있네?

 

갈릭칩인지 뭔지가 조금 있네?

 

치즈맛은 강하네. 치즈와퍼인줄

 

소스는 깊은 풍미는 없고 물탄거 같은데 간만 잘된 맛없는 국물 같은 느낌....

 

다음엔 그냥 다른거 먹어야겠다^^

 

맛이 없어서 화가 날 정도는 아니지만 딱히 또 먹고싶지는 않은 그런 버거입니다...

 

 

전통의 와퍼를 제외하고 새로 출시되는 버거들 중에서는 저는 현재 통새우와퍼가 좀 맛있네요. 약간 맵긴 해도ㅋㅋ

 

그리고 사이드메뉴의 코코넛쉬림프와 칠리소스 조합은 상당히 훌륭합니다.

 

그러고 보니 둘다 새우인데 버거킹은 어느새 새우 전문점이 된건지?

 

여튼 이번 메뉴는 제 입맛에는 망입니다.

 

+ Recent posts